UPDATED. 2024-04-14 10:50 (일)
닥터에버스의원 검단점 김상연 원장, ‘제3회 카데바 워크숍’ 참석
닥터에버스의원 검단점 김상연 원장, ‘제3회 카데바 워크숍’ 참석
  • 최진주 기자
  • 승인 2024.02.23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사진=닥터에버스의원 검단점)

[바이오타임즈] 닥터에버스의원 검단점 김상연 원장이 ‘제3회 카데바 워크숍’에 참석했다고 밝혔다.

제3회 카데바 워크숍에서는 실제적인 해부학적 구조를 확인하고 다양한 시술 부위 및 시술법에 따른 폭넓은 실습이 이뤄졌다. 해부학적 구조를 직접 살피는 기회를 통해 더 정밀한 시술을 진행할 수 있고, 동시에 리스크를 줄이는 안전한 시술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카데바를 통한 실습뿐만 아니라 닥터에버스의원 지점별 대표원장 등 실력 있는 의료진들의 술기를 보고 배울 수 있는 시간도 가졌다. 이와 함께 의료 현장에서 경험한 시술에 대한 많은 대화를 나누며 다양한 노하우를 공유하기도 했다.

특히 이번 카데바 워크숍에서는 미용 시술의 화두인 ‘시술의 안전성’을 다시 한번 점검하는 시간을 가졌다. 미용 시술은 효과만큼이나 안전성이 매우 중요한데, 안전성을 고려하지 않을 경우 부작용 등 다양한 문제를 초래할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한 부분이다.

닥터에버스의원 검단점 김상연 원장은 “카데바 워크숍은 얼굴의 피부, 근육 및 혈관 등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으며 시술에 대한 안정성에 대하여 확인할 수 있고 여러 술기 접근법에 대해 깊이 있게 배워갈 수 있는 기회였다”고 밝혔다.

이어 “’건강한 아름다움을 만드는 곳’이라는 모토를 기본으로 하는 닥터에버스 검단점은 이번에 개원, 내원하는 고객분들에게 만족스러운 시술과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면서 “앞으로도 더 효과적이고 안전한 시술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을 게을리하지 않겠다”고 덧붙였다.

[바이오타임즈=최진주 기자] news@bio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