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6 22:40 (화)
[인터뷰] GCA, 입증된 안정성의 가슴 보형물 ‘다이아라인’ 국내 런칭
[인터뷰] GCA, 입증된 안정성의 가슴 보형물 ‘다이아라인’ 국내 런칭
  • 정민아 기자
  • 승인 2023.01.06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성형외과학회 국제학술대회(PRS KOREA 2022)에서 ’다이아라인‘ 소개
자연스럽고 안정성 높은 가슴보형물로 유럽 및 중남미 등지에서 스테디셀러로 사랑받아와
맨 왼쪽이 펄라운드 권혁철 대표(사진=GCA)
맨 왼쪽이 펄라운드 권혁철 대표(사진=GCA)

[바이오타임즈] 40여 년간 가슴 보형물을 전문으로 제조해온 지씨에스테틱스(GC Aesthetics, 이하 지씨에이)가 대한성형외과학회에서 매년 개최하는 국제학술대회(PRS KOREA 2022)에서 라운드콜렉션스무스를 ’다이아라인(Dia Line)‘으로 국내 출시한다고 공표했다.

라운드콜렉션스무스는 유럽 등에서 오랫동안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10년 임상과 이를 뒷받침하는 품질로 오랫동안 사랑을 받아왔다.

전 세계 약 70여 개국에 수출 중인 GCA社가 국내 시장에 런칭을 위해 새롭게 파트너를 맺은 펄라운드의 권혁철 대표와 이에 대해 자세히 얘기를 나눠봤다.

Q. 지씨에이(GCA)는 가슴 보형물에 관심이 있다면 생소한 회사는 아니지만, 간단히 소개하자면?

지씨에스테틱(GC Aesthetics)는 프랑스와 영국에서 40년 이상 실리콘 유방 보형물과 유방 성형 관련 제품을 생산하는 기업이다. 현재 70여 개국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2022년 기준 유럽 및 중남미에서 유방 보형물로는 판매 1, 2위를 다투는 실리콘 유방 보형물 선도 기업이다. 참고로 유방 보형물을 이용한 유방 성형의 경우 1년에 150만 건 정도가 행해지고 있고, 그중 110만 건 정도가 미국을 제외한 국가에서 수술되고 있다.

Q. 지씨에이가 40년 이상 제조해온 만큼 안정성에 대해 자신이 있을 것으로 생각되는데, 이를 뒷받침할 자료가 있는가?

지씨에이는 10년간의 임상데이터를 가지고 있는 몇 안 되는 회사 중 하나다. 그중 가장 주목할만한 부분이 바로 매우 낮은 파열률이다. 유럽 최대 규모(534명)로 임상 시험을 진행했으며, 의사들에게 우수한 품질과 안정성을 인정받았다. 지씨에이의 임상 연구 결과는 세계 최대 권위 학술지(SCI급 저널, Plastic Reconstructive Surgery)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Q. 가슴 보형물을 안전하게 만들기 위해 지씨에이만의 특별한 기술이 있다면?

지씨에이는 CE 및 ISO에 기준을 둔 최첨단 제조 현장에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또한 제품 출시 전 임상 테스트와 이후 지속적인 임상 논문을 통해 안전성을 발표하고 있으며, 판매 이후 사후 시장 감시를 통해 제품의 안전을 보장하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Q. 지씨에이가 국제적으로 어떤 인증을 받았나?

지씨에이는 ISO:13485, CE, LATAM, EU, MEA and APAC: Australia TGA, China CFDA, Thailand, Taiwan, 한국 KFDA 등등 많은 인증을 받았다. 그중 CE의 경우 20년 이상을 유지하고 있다. (CE: 안전, 건강, 환경 및 소비자 보호와 관련해 EU 이사회 지침의 요구사항을 모두 만족한다는 의미의 통합 규격 인증마크)

Q. 지씨에이의 제품으로 보형물 삽입 수술을 하고 난 후 후속 조치가 있는가?

지씨에이의 모든 보형물은 수술 후 발생하는 부작용(파열, 구형 구축 3단계 또는 4단계)에 대해 GCA Comfort Plus™ 워런티를 통해 평생 보장을 하고 있다. 이는 지씨에이의 제품에 대한 강한 자신감으로 볼 수 있다.

Q. ‘다이아라인(Dia Line)’ 브랜드를 런칭한 계기가 있는가?

우리는 지씨에이의 새로운 나노 타입 보형물인 '펄라인(Perle Line)'을 한국에 빠르게 출시하는 것이 목표다. 이를 위해서 한국 내 허가를 진행 중이고, 먼저 ‘다이아라인’을 통해 국내 환자분들에게 지씨에이의 안전한 보형물을 소개해 드릴 계획이다. 특히 올 12월 ‘다이아라인’ 런칭과 함께 KGMP에 근거한 정확한 제품 검수를 통해 완벽한 제품을 병·의원에 빠르게 전달해 드리고자 유통망 확장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Q. ‘다이아라인’으로 런칭하는 지씨에이의 라운드콜렉션스무스는 유럽 등에서 오랫동안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유명한데, 특별히 사랑받아 온 이유는 무엇인가?

지씨에이의 보형물은 잠시 나왔다가 반짝인기를 얻고 사라지는 그런 보형물이 아닌, 10년 임상과 이를 뒷받침하는 품질로 오랫동안 사랑을 받아온 것이라 생각된다. 안정성에서만큼은 무엇보다 자신이 있다고 말할 수 있는데, ‘다이아라인’은 8겹의 안전한 쉘로 제작되었으며, 특히 파라젤 장벽층은 지씨에이만의 기술력으로 높은 응집력을 가지고 있어 젤 블리딩(Gel Bleeding), 리플링(Rippling) 현상을 최소화해 안정성을 더욱 높였다.

Q. ‘다이아라인’의 가장 큰 장점과 환자들이 가슴 보형물 선택을 할 때 도움이 되는 팁이 있다면?

가슴 보형물을 선택할 때 수술받고자 하는 병원의 전문의와 아래의 사항들에 대해 충분한 상담 후 본인에게 맞는 보형물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첫 번째는 당연히 안전성일 것이고, 둘째는 본인의 신체에 맞는 보형물을 선택하는 것이다. 보형물은 회사별로 제품별로 상세 크기(높이, 폭, 볼륨)가 달라서 본인에게 맞는 보형물을 선택해야 좀 더 좋은 결과를 얻으실 수 있기 때문이다.

Q. 새롭게 출시 예정인 제품을 간단히 소개하자면?

현재 출시 예정인 ‘펄라인’은 표면 거칠기 5㎛의 나노 타입 보형물로, 해외에서는 20년도부터 출시되어 사랑을 받고 있는 지씨에이의 제품이다. ‘다이아라인’은 1-2㎛의 스무스 보형물이고, ’펄라인’은 5㎛의 스무스 타입 보형물이다. 스무스 보형물과 마이크로텍스처 보형물의 장점을 모두 가지고 있는 보형물이라고 보면 된다.

Q. 앞으로의 행보는?

‘펄라인’ 외에도 지속해서 지씨에이의 다양한 보형물을 국내에 소개하려고 한다. 현재 지씨에이는 8가지 유방 보형물과 다양한 용도의 보형물이 출시되어 있다.

[바이오타임즈=정민아 기자] news@bio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