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타임즈] 치아는 저작 운동기능과 발음의 기능뿐만 아니라 심미적으로 중요한 역할을 하는 신체 기관이다. 하얗고 가지런한 치아는 단정하고 호감 가는 인상을 주며, 반대로 누렇게 변색되거나 불규칙한 배열의 치아를 가지고 있다면 자신감 감소와 함께 콤플렉스로 작용할 수 있다.
최근 치아의 외형과 기능을 동시에 개선할 수 있는 치아 심미치료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특히 일반적인 치과 교정보다 빠르게 효과를 볼 수 있는 라미네이트 시술이 떠오르고 있다.
그중에서도 치아 삭제가 없는 무삭제 라미네이트 블랙필름은 치아 삭제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치아 시림과 벌어짐 등의 부작용을 개선함과 동시에 고객의 요구사항과 주변 치아와의 조화를 고려하여 시술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특히 기계가 아닌 장인의 손으로 약 2주간 수제작 과정을 거치며, 대기실 방향으로 전면 통창 유리로 설계된 원내 기공소 블랙필름 아뜰리에는 제작 과정을 모두 확인할 수 있어 안심할 수 있다. 또한 1년에 2번 정기검진을 통해 잇몸과 필름 경계부를 확인하고 스케일링 등을 진행하며, 치아 삭제가 이루어질 시 100% 환불을 보장하고 시술 후 10년간 무상 AS 보증이 가능하다.
치아 삭제가 전혀 없이 심미 치료가 가능한 무삭제 라미네이트 블랙필름은 0.05mm 최소 두께 세라믹을 치아에 부착하는 시술로, 0.1mm의 세라믹을 0.05mm 단위의 섬세한 주조 기술을 통해 제작된다. 치면과 우수한 적합도를 가져 빠른 시일 내 불규칙하고 변색된 치아를 개선할 수 있으며, 일상생활로의 복귀에 어려움이 없어 현직 종사자들도 안전하게 시술받고 있다.
또한 고객들의 안모와 치아를 개별적으로 고려하고 원하는 니즈에 맞춰 수제작하는 블랙필름은 이상적인 딱 한 가지의 디자인으로 정해진 것이 아니다. 시술 전 상세하고 꼼꼼한 상담을 통해 원하는 치아 모양과 색상을 일대일 비스포크 팀에서 전담하며, 직접 시술 전까지 무제한으로 계속해서 수정을 진행하기 때문에 시술 후 만족감을 높인다.
강남 2D치과(투디치과) 김현모 원장은 “치아 삭제 없이 그대로를 보존하면서 심미 치료가 가능한 무삭제 라미네이트 블랙필름은 원내 기공소 아뜰리에에서 제작 과정을 모두 확인할 수 있다”며, “시술 전 1:1 비스포크팀을 통해 원하는 치아 모양과 색상 등을 상세히 상담하고 결정할 수 있는 데다 장인정신으로 처음부터 끝까지 수제작으로 제작되어 개개인에 딱 맞는 시술로 만족감을 높일 수 있다”고 설명했다.
[바이오타임즈=최진주 기자] news@bi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