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타임즈] 물염색 원조 브랜드 ‘씨드비’가 오는 9월 30일 CJ 온스타일 라이브 방송을 통해 ‘물염색’ 제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물염색’은 37년 동안의 헤어케어 제품 개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탄생한 씨드비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최근에는 3,000만 개 판매 돌파해 국민 새치 염색약이라는 자리를 공고히 하고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탈모 기능성 완화 특허를 받은 채우담 샴푸 300ml를 포함한 구성으로 판매될 예정이며, 라이브 내 구매 시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10만 원 10명을 추첨해 지급할 예정이다.
‘물염색’은 두피 강화 성분인 비오틴, 블랙푸드 성분 등 36가지 자연 유래 파우더 성분이 함유돼 있어 반복적인 염색에도 자극 없이 건강한 헤어 케어가 가능하다. 또한, 손상모 보습 케어 성분이 염색 후에도 머릿결 손상 없이 건강한 모발 윤기를 제공한다.
아울러 ‘물염색’은 두피 및 민감성 피부 적합 테스트 등 피부 관련 테스트와 이외 다른 13가지 임상 테스트까지 모두 완료했으며, 식약처 고시 기준 적합까지 마쳐 안전성을 입증한 제품이다.
씨드비 관계자는 “자체 개발 물염색 전용 쉐이커가 소비자들이 쉽고 간단하게 셀프 새치 커버할 수 있길 바란다” 라고 전했다.
[바이오타임즈=정민아 기자] news@biotimes.co.kr
저작권자 © 바이오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