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타임즈] 노안과 시력 저하로 불편을 겪는 이들에게 ML7 노안라식수술이 새로운 해결책으로 주목받고 있다.
노안라식수술은 통증이 거의 없고 회복 속도가 빠르다는 장점 덕분에 최근 많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특히 각막 혼탁의 발생 가능성이 낮아 수술 후 일상생활로의 빠른 복귀가 가능하다.
ML7 노안라식수술의 핵심은 각막절편을 정교하게 만드는 과정에 있다. 각막절편을 얼마나 정교하게 형성하느냐에 따라 수술 결과와 시력 회복의 질이 결정되며, 이를 위해 첨단 기술과 장비의 사용이 필수적이다. 수술 방식은 각막절편을 형성한 후, 각막 실질을 레이저로 교정하고 절편을 다시 제자리에 부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MED-LOGICS사의 미세각막절삭기는 각막이 얇거나 고도 근시 환자도 안전하게 수술받을 수 있는최첨단 수술 장비이다. 해당 장비는 각막 절편을 보다 얇고 균일하게 만들 수 있어, 수술 후 부작용을 최소화하고 안전한 결과를 보장한다.
천안서울안과 김민섭 원장은 "노안과 시력 교정은 환자의 삶의 질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요소이므로, 첨단 기술과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환자들에게 최상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한다.
이어 김 원장은 “노안으로 인한 시력 교정을 하고자 병원을 선택할 때 라식, 라섹, 안내렌즈삽입술, 백내장, 녹내장 등 다양한 안과 질환에 대한 진료를 제공하며, 최신 장비와 숙련된 의료진이 시력 교정 및 치료를 진행하고 있는지 잘 살펴보아야 한다”고 말했다.
한편 최근 방송된 채널A '아빠는 꽃중년'에서 가수 신성우가 천안서울안과에서 ML7 노안라식수술을 받은 사실이 알려지면서, 해당 수술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바이오타임즈=최진주 기자] news@bi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