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타임즈] 임플란트 중점 진료 치과 플란치과 경기 일산점(대표원장 정정훈)이 일산동구 지하철 3호선 정발산역 인근에 있는 낙원프라자 빌딩 9층에 개원한다.
플란치과 경기 일산점은 플란치과 서울점의 경기 북부 환자 수요 증가에 대응하기 위해 설립됐다. 치과는 약 200평 규모의 공간에 플란치과 서울점의 진료 시스템을 동일하게 적용해 3D-CT, 구강 스캐너 등 최신식 설비를 갖추고 원장 책임 사후관리제는 물론 합리적인 가격의 국산 임플란트부터 최고급 수입산 임플란트까지 다양한 임플란트 라인업을 제공한다.
플란치과 경기 일산점은 전문의 자격을 가진 정정훈 대표원장이 직접 진료한다. 정정훈 대표원장은 연세대학교 치의학대학원 치주과 박사학위를 취득했으며, 이대목동병원 치과 외래교수, 플란치과 인천 부평점 책임원장을 역임했다. 또한 대한치주과학회와 대한구강악안면임플란트학회, 대한치과이식임플란트학회 정회원으로서 임플란트 관련 연구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정정훈 대표원장은 “이번 플란치과 경기 일산점 개원을 통해 고양시는 물론 경기 북부 지역 주민들에게도 플란치과의 맞춤 임플란트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플란치과의 강점인 환자의 몸 상태는 물론, 경제적 상황, 심리적 안정까지 고려한 일대일 맞춤 서비스를 통해 환자들에게 최고의 만족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임플란트는 손상되거나 상실된 치아를 대체하는 치아 모양의 보철물을 설치하는 대표적인 치과 시술이다. 기존에는 비싼 시술 비용과 시술 치아 좌우 치아를 일부 갈아내야 하는 등 어려움이 많았지만, 최근에는 일부 보험 혜택이 적용되고 어금니나 앞니 상관없이 손상되거나 빠진 치아만을 대상으로 시술이 가능하며 특히 관리에 따라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해 그 수요가 크게 늘어나고 있다.
[바이오타임즈=최진주 기자] news@bi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