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7-21 22:45 (일)
수원아이편한병원, 6월 17일 진료 개시
수원아이편한병원, 6월 17일 진료 개시
  • 정민아 기자
  • 승인 2024.06.14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수원아이편한병원)
(사진=수원아이편한병원)

[바이오타임즈] 수원시 아동병원 ‘수원아이편한병원’이 개원 소식을 알렸다.

수원아이편한병원은 수원지역 어디에서나 편리한 접근성을 자랑하며, 숙련된 소아청소년과 전문의 3인의 협진 시스템으로 365일 야간 및 공휴일에도 진료하여 소아 환자들의 대기를 최소화하며 방문 편의를 강화했다.

최식경, 조연종 대표원장은 소아청소년과 전문의 및 소아응급의학 세부전문의 자격증을 취득한 베테랑 의료진으로, 오랜 임상경험을 바탕으로 충분한 상담과 세심한 진찰을 통해 수준 높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진료 과목으로는 영유아검진, 청소년검진을 비롯하여 내분비(작은키, 성조숙증, 소아비만, 갑상선), 알레르기(아토피피부염, 천식, 비염), 생활화상 등 다양한 특수클리닉을 운영하며 365일 당일 검사와 응급 수액 및 입원 치료가 가능하다.

특히 입원실의 경우 낙상 위험 없는 온돌식 병실과 감염 위험 없는 1인실을 갖춤으로써 내 집과 같은 안전한 환경을 구축했다.

수원아이편한병원 최식경, 조연종 병원장은 “수원 소아과 하면 바로 떠오르는 병원이 될 수 있도록 진심을 담아 진료하겠다”며 “앞으로 소아 환자와 보호자들이 가까운 곳에서 최상의 의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개원을 축하하기 위해 참석한 이재준 수원시장은 “그동안 아동병원의 부재로 인해 불편을 겪던 수원시민들에게 너무나 반가운 소식이다” 라며 아동들의 건강 증진을 위해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염태영 수원시 무 국회의원은 “젊은 의사들이 용기를 내주어 고맙다. 시의 아동들에게 너무나 기쁜 소식이다”라는 소감을 밝혔다.

[바이오타임즈=정민아 기자] news@bio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