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타임즈] 다이트한의원 인천 부평점(대표원장 신수용)이 지역사회 공헌의 일환으로 지난 5월 23일 개최된 인천여성가족재단 주최 ‘2024 으쓱(ESG)해 봄! 상생플리마켓’에 참가해 무료 진료 상담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다이트한의원 인천 부평점은 2024년 4월 인천여성가족재단과 업무협약을 맺고, 인천여성들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는데 4월 18일에는 신수용 대표원장이 강연을 통해 많은 인천여성들의 신체와 건강에 대한 고민을 덜어준 바 있다.
특히, 더 많은 인천 여성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기획된 이번 플리마켓 참여는 기대한 만큼이나 행사 시작부터 많은 참가자들이 상담을 위해 줄을 서서까지 기다리는 등 높은 호응을 이끌어 냈다. 무료 상담을 통해 건강하고 올바르게 다이어트의 방법을 제시하여 상담자들이 높은 만족감을 느끼기도 했다.
신수용 대표원장은 “갱년기 여성들은 대사활동, 혈당을 중점으로 생애주기에 따른 호르몬을 고려해 체질과 증상에 맞춰 다이어트를 진행하는 게 좋다. 특허 받은 맞춤한약도 도움이 된다”면서 “다이트한의원은 식단관리인 당질제한식을 1:1 밀착코칭 앱으로 관리하여 동기부여 관리 및 식단관리를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다이어트는 단순히 체중 감량만을 목표로 해서는 안된다"며 “기저질환을 고려하며, 근육량은 유지하고 체지방만 감량하는 요요 없는 다이어트를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덧붙여 조언했다.
[바이오타임즈=정민아 기자] news@biotimes.co.kr
저작권자 © 바이오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