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7-12 23:25 (금)
닥터리본, 특허받은 두피엑소좀 함유한 셀루미 헤어 케어 라인 3종 출시
닥터리본, 특허받은 두피엑소좀 함유한 셀루미 헤어 케어 라인 3종 출시
  • 정민아 기자
  • 승인 2024.06.03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엑소좀 스칼프 퍼펙트 샴푸, 엑소좀 스칼프 케어 트리트먼트, 엑소좀 안티로스 앰플 토닉 출시
(사진=닥터리본)
(사진=닥터리본)

[바이오타임즈] 닥터리본의 헤어케어 브랜드 ‘셀루미’는 특허 성분인 두피엑소좀을 함유한 신제품 3종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셀루미 신제품은 △엑소좀 스칼프 퍼펙트 샴푸 △엑소좀 스칼프 케어 트리트먼트 △ 엑소좀 안티로스 앰플 토닉으로 구성됐다. 닥터리본의 헤어케어 부문 베스트셀러 제품인 셀루미 샴푸에 엑소좀을 함유해 성분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것이 특징이다.

바이오 소재 전문 기업 GFC 생명과학과 협업해 특허받은 성분인 엑소좀을 포함하고 있어 두피 및 모발을 건강하게 가꿀 수 있다. 여기에 닥터리본의 탈모 관리 노하우를 더해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로부터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인증을 받았다.

엑소좀 스칼프 퍼펙트 샴푸는 엑소좀을 비롯해 엘멘톨, 덱스판테놀, 살리실릭애씨드 등 두피 장벽을 강화하고 힘이 없고 얇은 모발을 튼튼하게 관리해주는 두피 에너자이징 솔루션이다. 모발 건강을 좌우하는 두피를 청결하게 관리해 탈모 예방 및 완화에 도움을 주며, 자연 유래 소취제 조성물이 불쾌한 냄새를 케어해 준다.

엑소좀 스칼프 케어 트리트먼트는 힘없는 모발과 두피에 영양을 공급해 뿌리부터 볼륨감있게 케어해 준다. 건조하고 푸석한 모발에 윤기있는 결 광채 코팅을 형성해 손상모를 부드럽게 가꿀 수 있는 것은 물론 두피까지 산뜻하게 관리할 수 있다.

엑소좀 안티로스 앰플 토닉은 샴푸나 트리트먼트만으로 부족한 영양관리를 간편하게 채워줄 수 있는 제품이다. 특허받은 소취 완화 기능을 통해 두피 정수리 냄새를 완화할 수 있으며, 빠른 쿨링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닥터리본 관계자는 “셀루미 엑소좀 헤어라인은 땀과 피지 분비가 늘어가 탈모 증상이 악화되기 쉬운 여름철 건강하게 두피와 모발을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라며 “이번 신제품 3종을 함께 사용하면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닥터리본은 의사가 설계해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제품만을 선보이는 브랜드다. 지난해 올해의 브랜드파워 대상 1위,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1위, 올해의 히트 브랜드 대상 1위에 이어 올해에도 2024 올해의 히트 브랜드 화장품 피부 재생 부문 대상 1위를 기록하며 4관왕에 올랐다.

[바이오타임즈=정민아 기자] news@bio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