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7-21 22:35 (일)
바슈롬 코리아, ‘레이셀’ 신제품 ‘오로라 브라운’ 선봬…”투톤 믹스 브라운으로 영롱한 눈빛 연출”
바슈롬 코리아, ‘레이셀’ 신제품 ‘오로라 브라운’ 선봬…”투톤 믹스 브라운으로 영롱한 눈빛 연출”
  • 정민아 기자
  • 승인 2024.05.23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슈롬 레이셀 ‘오로라 브라운’ 신제품 출시(사진=바슈롬 코리아)
바슈롬 레이셀 ‘오로라 브라운’ 신제품 출시(사진=바슈롬 코리아)

[바이오타임즈] 눈 건강 전문 기업 ‘바슈롬코리아’(대표이사 김형준)가 ‘레이셀’ 시리즈의 신제품 ‘오로라 브라운’을 선보였다.

원데이 컬러렌즈 신제품 ‘오로라 브라운’은 투톤으로 믹스된 브라운 컬러가 마치 햇살이 비춘 듯 맑고 영롱한 눈빛 연출이 가능하고, 얇고 자연스러운 레이어링을 더한 디자인으로 눈빛을 더욱 또렷하게 만들어준다.

그래픽 직경이 13.0mm로 착용했을 때 부담스럽지 않고 자연스러운 눈매 연출이 가능하며 생기 있고 밝은 브라운 컬러로 데일리 무드 표현이 가능하다.

레이셀은 부담 없이 데일리로 착용할 수 있는 컬러렌즈인 만큼, 착용감 역시 우수하다. 수분 결합력이 뛰어난 MAA(Methacrylic acid) 성분이 포함돼 55% 높은 함수율을 유지하여 촉촉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정세정 바슈롬 코리아 비젼케어 사업부 마케팅팀 이사는 “레이스에서 영감을 받은 섬세한 패턴이 특징인 레이셀의 24년 뉴 컬러 오로라 브라운은 피부톤에 구애받지 않는 화사하고 맑은 브라운 투톤 컬러로 데일리로 착용하기 좋아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해 줄 것”이라고 말했다.

새로 출시된 ‘오로라 브라운’의 자세한 정보는 바슈롬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바이오타임즈=정민아 기자] news@bio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