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6-18 07:35 (화)
리봄한방병원, 중동 진출 발판 마련 위해 'ATM 중동국제관광박람회' 참가
리봄한방병원, 중동 진출 발판 마련 위해 'ATM 중동국제관광박람회' 참가
  • 정민아 기자
  • 승인 2024.05.17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리봄한방병원)
(사진=리봄한방병원)

[바이오타임즈] 리봄한방병원은 지난 5월 6일부터 9일까지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에서 4일간 개최된 2024 ATM(Arabian Travel Market) 중동국제관광박람회에 참가하여 중동 진출을 위한 홍보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ATM은 1994년부터 매년 두바이에서 개최되는 중동 최대의 B2B 관광 박람회로 올해는 GCC 최대 규모 컨벤션 홀인 DWTC(Dubak World Trade Center)에서 개최되었으며, 전 세계 150개국 2,500여 개 기관 및 업체가 참가했다.

리봄한방병원은 해당 박람회에서 별도의 부스를 열어 병원 홍보와 현지 의료관광객 유치를 위한 B2B 상담을 진행했으며,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 주관으로 개최된 설명회에 참여해 병원 홍보 및 한방 치료에 대해 홍보했다.

또한, 5월 10일부터 11일에는 카타르 도하 최대 쇼핑센터인 MOQ(Mall of Qatar)에서 열린 카타르 한국문화의료관광대전에 참가했다.

한국-카타르 수교 50주년을 기념해 열린 이 행사에서 리봄한방병원은 K-의료 체험 파트에 참가해 현지인을 대상으로 병원 홍보 및 현지 의료관광객 유치 홍보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들이 열린 중동 지역은 대표적인 고부가 관광시장으로 한국 의료관광에 대한 관심이 매우 높은 곳으로 리봄한방병원은 이런 수요에 맞춰 중동 지역에 맞는 특화 의료서비스 프로그램을 개발해 선보이기도 했다.

리봄한방병원 관계자는 “이번 행사 참여를 통해 K-의료의 우수성을 홍보하고 중동 진출을 위해 의료기관에 대한 브랜드 인식 및 치료 효과를 알릴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바이오타임즈=정민아 기자] news@bio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