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6-25 11:40 (화)
디에센셜, ‘데이팩 올인원 꾸미구미 멀티 비타민 젤리’ 출시
디에센셜, ‘데이팩 올인원 꾸미구미 멀티 비타민 젤리’ 출시
  • 정민아 기자
  • 승인 2024.04.2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디에센셜 데이팩
사진=디에센셜 데이팩

[바이오타임즈]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디에센셜 데이팩이 ‘데이팩 올인원 꾸미구미 멀티비타민 젤리’(이하 데이팩 꾸미구미)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데이팩 꾸미구미’는 DSM사 유럽산 비타민 원료를 사용해 9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을 담은 멀티비타민 젤리다. 또 일일 권장 섭취량을 100%로 배합해 아이들은 물론, 가족 구성원 모두가 함께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데이팩 꾸미구미는 온도에 민감한 구미 제형의 특성을 고려해 3중 파우치 구조로 제작됐다. 변질을 최소화하면서도 휴대 또한 간편하다. 1박스당 파우치 5개입으로 담겨있어 별도 소분 과정 없이 언제 어디서든 쉽게 휴대가 가능하고 가족 구성원들과 나누어 섭취하기도 용이하다. 

디에센셜 데이팩 관계자는 “최근 들어 더욱 다양한 비타민 젤리를 많이 찾아볼 수 있는데 소비자는 꼭 제품표시면을 확인해 구입하려는 제품이 ‘건강기능식품’인지, ‘젤리류’인지 꼼꼼히 확인할 필요가 있겠다”며 “식품의약품안전처는 고시에 따라 허가를 받은 기능성 원료를 사용한 제품을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정하고 있는데 건기식에는 일반 식품인 캔디류와는 달리 인증 마크가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데이팩 꾸미구미’는 건강기능식품으로 겉포장면에서 건강기능식품, 우수건강식품 식품 제조기준 GMP 마크를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또 “데이팩 꾸미구미는 쫄깃한 식감과 달콤한 딸기맛을 HPMC, 아스파탐, 스테아린산 마그네슘, 수크랄로스와 같은 첨가물 없이 만든 제품”이라며 “꾸미구미와 함께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즐겁게 건강관리를 할 수 있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데이팩 꾸미구미’는 디에센셜 데이팩 공식몰 및 네이버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출시기념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바이오타임즈=정민아 기자] news@bio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