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30 02:25 (목)
디엑스앤브이엑스(Dx&Vx), SEA Healthcare and Pharma Show 2024 참가
디엑스앤브이엑스(Dx&Vx), SEA Healthcare and Pharma Show 2024 참가
  • 정민아 기자
  • 승인 2024.04.04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전산후 및 생애 전주기 유전체 분석 서비스와 동반진단 서비스 소개
아시아를 시작으로 글로벌 시장에 진출하기 위해 공격적인 홍보 전략 펼칠 것
(사진=)
(사진=디엑스앤브이엑스)

[바이오타임즈] 디엑스앤브이엑스가 SEA healthcare and Pharma Show(SEACare) 2024에 참가한다고 4일 밝혔다.

SEA healthcare and Pharma Show(SEACare)는 의료 및 제약 관련 제품과 서비스를 아시아 시장에 소개하는 전시회로, 올해는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4월 17일부터 19일까지 개최된다.

디엑스앤브이엑스는 해당 전시회에서 부스를 열고 산전산후 및 생애 전주기 유전체 분석 서비스 ‘지놈체크(GenomeCheck)’와 동반진단 ‘CLIDEX’를 소개하고 필리핀, 태국, 베트남 및 말레이시아를 포함한 아시아를 시작으로 글로벌 시장에 진출하기 위해 공격적인 홍보 전략을 펼친다.

디엑스앤브이엑스는 이번 전시회에서 비침습적 산전 유전자 검사인 ‘지놈체크M’ 과 신생아 유전자 검사인 ‘지놈체크G’를 주력으로 검사 가능한 질병 수, 가격 및 검사 기간의 경쟁력 등 서비스의 우수성을 적극 홍보할 예정이다. 또한, 동반진단 서비스 ‘Clidex’를 앞세워 동반진단 키트 등 고객 맞춤형 개발을 위한 파트너 발굴과 기술 협력 등 글로벌 기업들을 타깃으로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디엑스앤브이엑스 관계자는 “당사는 국내 의료진들로부터 인정받은 유전체 분석 서비스의 기술력과 안전성을 통해 아시아를 시작으로 글로벌 의료 시장까지 선도적인 입지 확보하고 사업을 확장하기 위해 계속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미 사업 관련 논의를 해 온 해외 업체들뿐만 아니라 신규 잠재 파트너사들과의 미팅을 적극적으로 조율 중에 있다는 설명이다.

현재, 디엑스브이엑스는 지놈체크 서비스를 통해 얻은 40여 만 건 이상의 임상 유전체 분석 데이터를 축적해 국내 최대 규모의 유전체 분석 DB를 구축했으며, 이를 이용한 의료 데이터 사업도 진행 중이다.

[바이오타임즈=정민아 기자] news@biotimes.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