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26 20:25 (일)
종근당건강 아임비타, KMAC 발표 ‘2024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비타민 부문 최정상 기록
종근당건강 아임비타, KMAC 발표 ‘2024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비타민 부문 최정상 기록
  • 정민아 기자
  • 승인 2024.03.28 1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이오타임즈]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발표한 2024년도 제26차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에서 종근당건강의 프리미엄 비타민 브랜드 '아임비타'가 비타민 산업 부문에서 최정상의 자리를 차지했다.

아임비타는 '당신이 찾던 진정한 비타민'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비타민의 올바른 기준을 제시하며 소비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아임비타의 대표 제품인 '아임비타 멀티비타민 이뮨샷'은 액상, 캡슐, 정제 3중 복합 제형으로 구성되어 현대인의 영양소 필요를 충족시켜주고 있다. 이 제품은 DSM사의 유럽산 비타민만을 100% 사용하며, 비타민 10종에 미네랄 7종, 베타카로틴 등 18종의 영양소를 최적의 비율로 제공한다.

또한, 비타민 B군을 최대 4,000% 고함량으로 함유해 지친 현대인을 위한 간편한 활력 충전 아이템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실제 런칭 약 1년여 만에 누적 판매량 1,000만 병을 돌파해 '1초 비타민'이라는 애칭까지 얻었다.

종근당건강 아임비타 관계자는 이번 성과에 대해 "많은 분들의 성원으로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비타민 산업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더욱 높은 품질과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는 국내 소비 생활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대상으로 브랜드 인지도와 충성도 등을 조사해 부문별 1위 브랜드를 선정하고 있다. 아임비타는 이번 조사에서 전 평가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1위를 차지했다.

[바이오타임즈=정민아 기자] news@bio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