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30 04:10 (목)
옵티멈뉴트리션 모델 이장군, 피지컬100 시즌2 홍범석과 팀 대결 펼쳐
옵티멈뉴트리션 모델 이장군, 피지컬100 시즌2 홍범석과 팀 대결 펼쳐
  • 정민아 기자
  • 승인 2024.03.21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사진=옵티멈뉴트리션)

[바이오타임즈] 세계 1위 스포츠 뉴트리션 브랜드 옵티멈뉴트리션의 모델이자 전 카바디 국가대표선수 이장군이 지난 19일 첫 공개된 ‘피지컬:100 시즌2-언더그라운드’에 출연해 홍범석과 팀 대항전을 펼쳤다.

이장군은 출연자를 소개할 때부터 ‘인도에서 프로 카바디 선수로 활동할 때 코리안킹, 인도의 BTS라는 수식어가 붙었고, 우리나라에서는 카바디 하면 이장군’이라며 국가대표로서 자신감과 자부심을 내비쳤다. 팀 대항전에서는 함께 팀을 이루고 싶은 참가자 상위 10인으로 뽑혀 팀장으로 선출되기도 했다. 이장군 팀과 홍범석 팀은 우열을 가리기 힘든 치열한 대결을 펼치며 마지막까지 긴장감을 자아냈다. 팀 대항전의 승자는 오는 26일 공개될 예정이다.

이장군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옵티멈뉴트리션은 ‘이장군 피지컬100 순위를 맞춰라’와 ‘이장군 POP퀴즈’이벤트, 그리고 ‘이장군 실시간 응원 댓글’로 이장군의 도전을 응원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에는 많은 사람들이 참여하며 ‘파이팅 넘치는 모습으로 저까지 활력을 얻었습니다’, ‘옵티멈뉴트리션의 힘을 더해서 꼭 1등 했으면 좋겠다’ 등 응원 댓글이 달리고 있다. 또한, 옵티멈 뉴트리션 SNS에는 이장군과 함께한 브랜드 영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옵티멈뉴트리션 관계자는 “언제나 새로운 도전을 하며 한계를 뛰어넘는 이장군 씨의 모습과 그 도전을 응원하며 잠재력을 이끌어주는 브랜드인 옵티멈뉴트리션의 모습을 영상 속에 담았다. 브랜드 영상 속 모습처럼 이장군 씨가 피지컬100 시즌 2에서도 멋진 퍼포먼스와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기대한다”고 말하며, “이장군 씨만이 아니라 자신의 한계를 시험하고 맞서는 모든 분들의 도전과 성장의 순간에 옵티멈뉴트리션이 함께 할 수 있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사진=옵티멈뉴트리션)
(사진=옵티멈뉴트리션)

옵티멈뉴트리션은 세계 1위 스포츠 뉴트리션 브랜드로, 35년 이상 전 세계인들의 액티브한 라이프 스타일을 서포트하며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옵티멈뉴트리션을 인수한 글랜비아는 아일랜드의 청정한 유제품 가공산업을 기반으로 미국 시장에 우유, 치즈 등 다양한 유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특히 고급 유청단백질 원료를 직접 생산해, 옵티멈뉴트리션의 대표적인 단백질 보충제 ‘골드 스탠다드 웨이’의 주원료인 분리유청단백질(WPI)이나, ‘플래티넘 하이드로 웨이’의 주원료 가수분해분리유청단백질(HWPI) 모두 미국 현지에서 원료부터 완제품 생산까지 직접 관리·검수한다.

옵티멈뉴트리션 제품은 국내 공식 온라인몰, 쿠팡, 코스트코, 이마트 트레이더스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현재 온라인 공식몰에서는 매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피지컬 WEEK’프로모션을 4월 14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바이오타임즈=정민아 기자] news@bio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