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7-13 00:20 (토)
에스티팜, 2024 DCAT서 합성신약, 올리고, mRNA 글로벌 경쟁력 선보여
에스티팜, 2024 DCAT서 합성신약, 올리고, mRNA 글로벌 경쟁력 선보여
  • 정민아 기자
  • 승인 2024.03.20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올리고동 증설 및 RNA CDMO 역량 발표…글로벌 사업 협력 강화 모색
신규 고객사 유치와 함께 글로벌 네트워킹도 강화
(사진=에스티팜)
(사진=에스티팜)

[바이오타임즈] 에스티팜(대표이사 김경진)은 현지 시각으로 18일부터 21일까지 미국 뉴욕 소재 ‘인터콘티넨탈 뉴욕 바클레이(InterContinental New York Barclay) 호텔’에서 열리는 2024 DCAT(Drug, Chemical & Associated Technologies) 위크에 참가했다고 20일 밝혔다.

DCAT Week는 1890년 뉴욕상공회의소 주관으로 시작된 150년 전통의 제약·바이오 분야 대표 행사로 행사 기간 다양한 형태의 기업 간 파트너링 미팅이 진행된다.

에스티팜은 DCAT 공식 이벤트인 ‘DCAT Member Company Announcement Forum’ 발표 회사로 선정돼 에스티팜이 추진하고 있는 제2 올리고동 증설 현황과 RNA 플랫폼 기술의 핵심 역량을 발표했다.

이와 함께 기존 올리고 사업의 고객사들과 상반기 프로젝트 물량에 대한 논의 및 신규 프로젝트 수주 기회도 모색했다.

특히 신설 생산동의 자동화를 통한 효율성 강화와 환경친화적인 디자인을 적극적으로 홍보해 신규 고객사 유치와 함께 글로벌 네트워킹도 강화했다.

에스티팜 관계자는 "현재 20개 이상의 기존 고객사와 잠재적 고객사들의 고위급 인사들과 대면 미팅을 진행했고 합성신약, 올리고, mRNA 등의 다양한 분야의 파트너십에 대한 미팅을 이어가고 있다”면서 “에스티팜의 비전과 사업 경쟁력을 글로벌 무대에 알리고 파트너십을 강화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바이오타임즈=정민아 기자] news@biotimes.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