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30 04:00 (목)
지놈인사이트, ‘이노크라스’로 사명 변경…전장 유전체 분석 기반 정밀의료 실현
지놈인사이트, ‘이노크라스’로 사명 변경…전장 유전체 분석 기반 정밀의료 실현
  • 김수진 기자
  • 승인 2024.03.18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혁신적인 내일’ 만들어 갈 비전을 품은 개척자로서 의미 담아
리브랜딩 통해 전장 유전체에 기반한 정밀의료 실현에 초점 둘 방침
암과 희귀/신경계 질환 분야의 중환자 치료 격차를 해소하는 전장 유전체 기반 진단 제품 공개

[바이오타임즈] 지놈인사이트가 ‘이노크라스’로 사명을 변경, 고객 중심의 의료 솔루션 기업으로 쇄신을 기한다고 밝혔다.

변경된 사명 ‘이노크라스’는 ‘혁신적인 내일’을 만들어 갈 비전을 품고 업계를 선도하는 개척자로서의 의미를 담고 있다. 이노크라스는 리브랜딩(Rebranding)을 통해 기술과 비용의 장벽을 허물고, 전장 유전체 분석에 대한 종합적인 접근법을 기반으로 한 정밀의료 실현에 초점을 둘 방침이다.

이노크라스는 2020년 의과학자, 유전학자, 바이오인포메티션을 중심으로 설립됐다. 지놈 데이터의 잠재력을 최대한 활용하여 치료 방안을 제시하고, 궁극적으로 누구나 정밀의료 서비스의 접근성을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 한다. 최근까지도 CLIA와 CAP 인증을 미국에서 획득해 우수한 분석 및 실험실 역량을 입증한 바 있다.

이노크라스는 올 한 해 동안 암과 희귀/신경계 질환 분야의 중환자 치료 격차를 해소하는 전장 유전체 기반 진단 제품을 추가로 공개할 계획이다.

서제희 대표는 “이노크라스의 환자 치료 발전과 획기적인 연구 추진에 대한 헌신은 변함없다”며 “브랜드 변경을 통해 암과 희귀 질환에 대한 이해와 정밀 의료에 발전을 가져올 수 있는 획기적인 제품을 소개하는 동시에 고객에게 탁월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우리의 헌신을 재확인한다”고 밝혔다.

[바이오타임즈=김수진 기자] sjkimcap@bio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