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2-23 03:25 (금)
스키니랩, 이탈리아산 아누카사과 함유 ‘풍성한 비오틴 아누카 사과’ 론칭
스키니랩, 이탈리아산 아누카사과 함유 ‘풍성한 비오틴 아누카 사과’ 론칭
  • 정민아 기자
  • 승인 2024.02.08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스키니랩)
풍성한 비오틴 아누카 사과(사진=스키니랩)

[바이오타임즈]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헬스밸런스’(대표 조원희)의 ‘스키니랩’이 이탈리아산 아누카사과 추출 분말을 사용한 ‘풍성한 비오틴 아누카 사과’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아누카 사과는 2,000년 동안 재배되어 온 품종으로 타 품종 대비 펙틴, 식이섬유, 비타민, 프로시아니딘 등이 풍부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이탈리아산 아누카사과는 높은 품질의 원료로 인정받고 있다.

스키니랩의 ‘풍성한 비오틴 아누카 사과’는 이탈리아산 프리미엄 아누카 사과를 첨가물 없이 4,500% 농축한 순도 100% 아누카사과 추출 분말을 넣어 제품의 품질을 높였다. 이뿐만 아니라 맥주 효모와 비오틴, 블랙푸드 혼합 분말, 피쉬 콜라겐 등 다양한 부원료를 더해 제품에 풍성함을 더했다. 비오틴의 경우 일일 섭취량을 모두 충족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스키니랩 관계자는 “많은 소비자들이 믿고 섭취할 수 있도록 원료에 많은 신경을 썼다”며 “아누카 사과 분말을 사용한 만큼, 맛도 상큼하고 달달한 사과 맛으로 부담 없이 섭취가 가능하다. 섭취가 간편한 이지 스틱 형태로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챙겨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밝혔다.

한편 스키니랩은 ‘풍성한 비오틴 아누카 사과’ 출시 이외에도 지난달 다이어트 신소재 다이글로메라를 원료로 하는 ‘스키니랩 다이글로핏 다이어트’를 선보여 호평받은 바 있다.

[바이오타임즈=정민아 기자] news@bio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