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7-24 18:15 (수)
휴젤, ‘GLAM for Thailand 2023’ 성료…태국 시장 확대 견인
휴젤, ‘GLAM for Thailand 2023’ 성료…태국 시장 확대 견인
  • 정민구 기자
  • 승인 2023.12.07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국 의료전문가 40여 명 초청해 한국 최신 시술 트렌드 및 노하우 공유
현장 시연 중심으로 진행…보툴리눔 톡신 활용 다양한 시술법 소개
휴젤 ‘GLAM for Thailand 2023’ 행사에서 더힐 피부과의원 박주혁 대표 원장이 현장 시연을 하고 있다.(사진=휴젤)
휴젤 ‘GLAM for Thailand 2023’ 행사에서 더힐 피부과의원 박주혁 대표 원장이 현장 시연을 하고 있다.(사진=휴젤)

[바이오타임즈] 글로벌 토탈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기업 휴젤이 최근 태국 의료전문가들(Healthcare Professionals, HCPs)을 대상으로 ‘GLAM for Thailand 2023’ 행사를 성료했다고 7일 밝혔다.

‘GLAM(Global Aesthetics Masterclass)’은 휴젤이 글로벌 시장 경쟁력 강화를 위해 개최한 해외 의료전문가 초청 프로그램이다. 태국 지역은 지난 3월에 이어 두 번째로, 현지 HCP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한국의 최신 시술 트렌드 및 노하우를 교류하는 자리가 마련됐다.

행사는 현장 시연(Live Demo)을 중심으로 진행됐다. 더힐 피부과의원 박주혁 대표 원장이 ‘보툴리눔 톡신 시술을 통한 안면부 및 바디 라인 개선’을 주제로 이마와 미간 주름부터 피부, 턱, 침샘, 승모근, 종아리까지 다양한 부위의 시술법을 소개했다.

특히 이번 강연은 연령대별ㆍ성별 맞춤형 시술 테크닉을 전수할 수 있는 자리로 참여자들의 열띤 호응을 얻었으며, 휴젤의 보툴리눔 톡신 ‘에스톡스®(Aestox®/국내 제품명: 보툴렉스)’에 대한 차별화된 제품력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였다며 높은 만족도를 나타냈다.

휴젤은 태국 보툴리눔 톡신ㆍHA 필러ㆍPDO 봉합사 시장에 모두 진출한 국내 최초의 기업으로서 현지 의료진들과 지속해서 교류하며 영향력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보툴리눔 톡신은 현재 업계 1위 자리를 이어가고 있으며, 지난 6월 PDO 봉합사 출시에 이어 HA 필러 또한 연내 초도 물량 선적 및 판매를 앞두고 있다.

휴젤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동남아 대표 미용ㆍ성형 강국인 태국에서 기업 및 제품 경쟁력을 보다 공고히 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휴젤이 태국 보툴리눔 톡신 시장 점유율 1위를 유지하고 있는 만큼, 높은 인지도와 현지 네트워크를 활용해 신규 출시 브랜드들과의 시너지도 높여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바이오타임즈=정민구 기자] news@biotimes.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