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2-23 03:25 (금)
이삼오구 ‘하우스윗’, 신제품 ‘오트맘 핸드 트리트먼트’ 출시 기념 할인 이벤트 진행
이삼오구 ‘하우스윗’, 신제품 ‘오트맘 핸드 트리트먼트’ 출시 기념 할인 이벤트 진행
  • 최진주 기자
  • 승인 2023.11.1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하우스윗 오트맘핸드트리트먼트(사진=이삼오구)

[바이오타임즈] 이삼오구 육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하우스윗’(housweet)이 주부습진 관리를 위한 신제품 ‘오트맘 핸드 트리트먼트’ 출시를 기념해 최대 47%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론칭한 ‘오트맘 핸드 트리트먼트’는 주 성분인 콜로이달 오트밀과 함께 호호바씨오일, 해바라기씨오일, 비타민나무씨오일, 코코넛오일 등 보습에 좋은 식물성 오일 성분을 담은 제품이다. 피부 장벽 개선과 보습이 동시에 가능하다. 여러 상황과 장소에 맞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향긋한 꽃비누 향과 무향 옵션을 기획해 선택지를 늘렸다. 

하우스윗 관계자는 “오트맘 핸드 트리트먼트는 워시오프 타입으로 한 번 씻어내면 간편하게 주부습진을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육아, 집안일 등으로 인해 주부습진의 고통을 참고만 있던 소비자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현재 하우스윗 홈페이지에서는 오트맘 핸드 트리트먼트 출시를 기념하여 2개 세트 구매 시 25%, 3개 세트 구매 시 33%, 4개 세트 구매 시 40%, 8개 세트 구매 시 47% 할인 행사와 함께 불만족 시 100% 환불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바이오타임즈=최진주 기자] news@bio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