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4 23:00 (일)
JW홀딩스, CPHI서 단독 부스 마련 의약품 및 CMO/CDMO 역량 홍보
JW홀딩스, CPHI서 단독 부스 마련 의약품 및 CMO/CDMO 역량 홍보
  • 김수진 기자
  • 승인 2023.10.24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독 부스 마련해 경쟁력 갖춘 전문의약품, 일반의약품 등 자사 제품 전시
유럽 시장에서 제약 플랜트 및 CMO/CDMO 역량 홍보
글로벌 경쟁력을 바탕으로 유럽 시장에서 영향력 확대할 것
JW홀딩스 부스(사진=JW홀딩스)
CPHI Worldwide 2023에 마련된 JW홀딩스 부스(사진=JW홀딩스)

[바이오타임즈] JW홀딩스는 현지 시각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대 제약 바이오 전시회인 ‘CPHI(Convention on Pharmaceutical Ingredients) Worldwide 2023(CPHI 2023)’에 참가한다고 24일 밝혔다.

CPHI Worldwide는 매년 세계 주요 도시를 순회하며 열리는 전시회로 원료·완제의약품뿐만 아니라 의약품 포장재, 설비, 물류 분야까지 아우르는 헬스케어 기업 간 글로벌 교류의 행사이다. 이번 행사에는 전 세계 150여 개국에서 4만 7,000명 이상의 업계 관계자가 참석할 예정이다.

JW홀딩스는 이번 행사에서 단독 부스를 마련해 JW중외제약, JW생명과학 등 경쟁력을 갖춘 사업회사의 의약품들을 소개하고, 유럽 시장 내 잠재 고객들에게 전문의약품, 일반의약품 등 주요 품목 라인을 집중적으로 알릴 계획이다.

이와 함께 제약 플랜트와 이를 운영하는 전문 시스템 및 노하우를 알리며 글로벌 고객사들에게 위탁생산(CMO)과 위탁개발생산(CDMO) 역량도 함께 홍보할 예정이다.

이미 JW홀딩스는 종합 영양 수액제의 본고장이라고 불리는 유럽 시장에 지난 2018년 진출한 이후, JW생명과학이 생산하는 3체임버 종합 영양 수액제 ‘위너프’를 수출하며 현지 판매를 이어가는 등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을 확보해 나가고 있다.

또한, 카바페넴 계열 항생제 완제 원료 의약품 분야도 글로벌 시장에서 입지를 확대해 가고 있다. JW중외제약은 2004년 세계 최초로 이미페넴 퍼스트 제네릭 개발에 성공한 이후 메로페넴, 어타페넴, 도리페넴까지 자체 원료합성에 성공하는 등 카바페넴 전체 계열의 생산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고 있다.

JW홀딩스 관계자는 “JW그룹은 오랜 기간 쌓아온 글로벌 경쟁력을 바탕으로 유럽 시장에서 영향력을 확대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글로벌 파트너와 협업을 강화하는 한편, JW그룹의 우수한 의약품들을 세계 시장에 알리겠다“고 전했다.

[바이오타임즈=김수진 기자] sjkimcap@biotimes.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