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타임즈] 셀트리온스킨큐어가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건강식품부터 화장품까지 다양한 셀트리온 브랜드들을 추석 특가로 선보이는 ‘셀트리온 한가위 대잔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25일까지 셀트리온 뷰티몰 회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셀트리온스킨큐어 자체 브랜드인 이너랩, 한스킨, 셀큐어 등에서 준비한 프리미엄 건강 선물 세트부터 뷰티 선물 세트까지 다양한 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중 회원들에겐 쇼핑지원금 1만 원과 총 5만 4,000원 상당의 쿠폰팩,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및 마일리지 2배 적립 이벤트도 제공된다. 행사 기간에 신규로 회원 가입 시 50% 할인쿠폰과 100원 웰컴딜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제품 구매 후 도장 미션에 성공한 회원들에겐 최대 3만 원의 마일리지 및 경품을 증정하는 셀트리온 도장 깨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25일까지 제품 구매 후 도장 미션을 성공하면 획득한 스탬프에 따라 최대 3만 원의 추석 용돈을 제공하며, 휴테크 안마의자(1명), LG전자 코드제로 청소기(1명), 닥터탱글 고주파 마시지기(1명) 등의 푸짐한 선물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놓치면 안 되는 회원 한정 추가 메가 세일 혜택으로 최대 2만 2,000원의 추가 할인 기회와 3만 원 이상 제품 구매 시 이너랩 플라센타 1주 체험분을 3,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추가 혜택도 마련돼 있다.
셀트리온스킨큐어 관계자는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맞아 특별한 추석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분들을 위해 뷰티부터 헬시까지 다채로운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매일 낮 12시 오픈하는 타임 특가와 추석맞이 핫딜 대잔치 등도 준비돼 있어 올해 추석에는 셀트리온 뷰티몰에서 감사의 마음을 전해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바이오타임즈=정민아 기자] news@bi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