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26 21:05 (일)
동아쏘시오그룹, 잼버리 현장에 1억 원 상당의 물품 긴급 지원
동아쏘시오그룹, 잼버리 현장에 1억 원 상당의 물품 긴급 지원
  • 정민아 기자
  • 승인 2023.08.07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로회복제 박카스 및 이온 음료 포카리스웨트, 생수 마신다 등 1억 원 상당
잼버리 현장에 지원될 동아제약 피로회복제 '박카스'를 운송 차량에 싣고 있다(사진=동아쏘시오홀딩스)
잼버리 현장에 지원될 동아제약 피로회복제 '박카스'를 운송 차량에 싣고 있다(사진=동아쏘시오홀딩스)

[바이오타임즈] 동아쏘시오홀딩스는 동아쏘시오그룹이 전북 부안군 새만금 일대에서 열리고 있는 ‘제25회 세계 스카우트 잼버리’ 대회 현장에 박카스 및 포카리스웨트, 마신다 등을 지원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긴급 지원은 폭염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청소년 스카우트 대원들과 지도자, 대회 운영진, 자원봉사자들의 무더위를 달래고, 잼버리가 종료될 때까지 안전하고 원활하게 운영되는 것을 돕고자 결정됐다.

이에 동아쏘시오그룹은 동아제약의 피로회복제 박카스 10만 병, 동아오츠카의 이온 음료 포카리스웨트, 생수 마신다 등 약 1억 원 상당의 물품을 긴급 지원한다.

앞서 동아오츠카는 잼버리 공식 음료 후원사로서 포카리스웨트 분말 21만 1,000개, 포카리스웨트 캔 10만 개, 마신다 페트병 13만 5,000개, 나랑드사이다 캔 9,000개 등을 후원했다.

동아쏘시오그룹 관계자는 “세계 각국에서 문화교류와 우애를 나누고자 찾아온 청소년 및 지도자들과 대회 운영진 등 잼버리에 참가한 모든 사람이 폭염을 이겨내고 행사를 끝까지 잘 마무리하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바이오타임즈=정민아 기자] news@biotimes.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