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2-21 09:35 (수)
제이앤피메디, 2023 미국임상종양학회 한국관 전시 부스 참가
제이앤피메디, 2023 미국임상종양학회 한국관 전시 부스 참가
  • 정민구 기자
  • 승인 2023.06.01 1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앤피메디, 2023 미국임상종양학회(ASCO) 한국관 전시 부스 참가(사진=제이앤피메디)
제이앤피메디, 2023 미국임상종양학회(ASCO) 한국관 전시 부스 참가(사진=제이앤피메디)

[바이오타임즈] 임상시험 데이터 관리 솔루션 전문 기업 제이앤피메디(대표이사 정권호)가 오는 2023년 6월 2일부터 6월 6일까지 미국 시카고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암학회인 '2023 ASCO(American Society of Clinical Oncology)'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제이앤피메디는 한국관 전시 부스에 솔루션 기업으로는 유일하게 참가하여, 글로벌 수준의 임상시험 데이터 관리 기술력과 혁신성을 ASCO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이를 통해 글로벌 의료시장과 연계되는 사업영역 확장 기회를 확보하고, 브랜드 경쟁력을 높일 계획이다.

매년 미국에서 개최되는 ASCO는 세계 최대 규모의 암 학회로, 전세계 약 4만 5천 명의 글로벌 항암 치료 전문가들이 참석하여 최신 암 치료법 및 연구 동향 등 다양한 의료 정보와 기술을 공유하는 자리다.

이번 ASCO 한국관은 대한민국 정부와 관련 산업체들의 지원을 받아 운영되며, 국내 의료기술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됐다.

제이앤피메디는 이번 ASCO 한국관 참가를 계기로 글로벌 임상시험 시장에 대한 진출 계획을 강화하고, 글로벌 의료기관 및 제약사와 협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영향력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또한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혁신을 통해 메이븐 클리니컬 클라우드 고도화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한편, 제이앤피메디는 현재 첨단 의료기술과 정보화 시스템을 결합하여 다양한 임상시험 데이터 관리 및 분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를 통해 국내외 의료기관 및 제약사들의 연구개발 업무를 지원하며, 글로벌 의료시장에서 경쟁력 있는 자리를 확보하고 있다.

 

[바이오타임즈=정민구 기자] news@biotimes.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