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락 인기 제품 추가 증정 및 할인 혜택, 신규 회원 1만 원 쿠폰 선착순 증정
[바이오타임즈] 쎌바이오텍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듀오락 선물 대전’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선물 대전은 듀오락 공식몰 단독 기획전으로, 5월 15일까지 진행된다.
듀오락에 따르면, 연령에 따라 장내 미생물의 다양성과 분포, 필요한 균주가 모두 다르기 때문에 유산균 제품 선택 시 이를 고려해야 한다. 이에 듀오락은 28년간의 유산균 연구 기술력을 바탕으로 연령별 장내 환경에 맞춘 ‘CBT 균주 포뮬러’를 개발해 제품에 적용했다.
가정의 달을 맞아 임산부부터 신생아, 영유아, 어린이, 성인까지 생애주기 맞춤형 유산균을 제안하는 기획전을 준비했다는 설명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꾸준한 유산균 섭취를 독려하기 위해 ▲듀오락 골드 ▲듀오락 얌얌플러스 ▲듀오락 베이비 등 생애주기 맞춤형 제품 구매 시 최대 20일분을 추가 증정한다. 여기에 3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추가로, 한 알당 100% 한국산 유산균 4억 마리가 함유된 온 가족 웰빙 간식 ‘듀오락 생유산균 초코볼’ 본품을 선착순 제공한다.
▲듀오락 온 가족 유산균 ▲듀오락 위청장쾌 ▲듀오락 데일리키즈 등 인기 제품 최대 25%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하루 선착순 200명의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1만 원 할인 쿠폰을,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신청자에게는 3천 원 쿠폰 혜택을 제공한다. 신규 가입 회원이라면 누구나 50% 할인가로 체험 키트를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쎌바이오텍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아이들부터 부모님까지 사랑하는 가족의 건강을 한 번에 챙길 수 있는 특별한 기획전을 준비했다”라며, “모든 연령층을 위한 범용 제품보다는 독자 개발한 CBT 균주 포뮬러로 연령별 장내 환경에 맞춘 듀오락을 통해 건강을 선물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쎌바이오텍은 한국산 유산균에 대한 특허 기술과 유산균의 다양한 기능성을 연구해온 전문 기술력을 기반으로, ▲마이크로바이옴의 시작 ‘듀오락’ ▲마이크로바이옴 시너지 ‘듀오랩’ ▲마이크로바이옴 뷰티 ‘락토클리어’ 등 마이크로바이옴에 특화된 사업들을 선도하고 있다.
특히 9년 연속 프로바이오틱스 수출 1위, 유산균 본고장인 덴마크에서 시장점유율 2위를 차지하고 있는 ‘듀오락’은 세계인들의 사랑을 받는 대한민국 대표 유산균 브랜드이다.
[바이오타임즈=김수진 기자] sjkimcap@bi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