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7-21 23:30 (일)
LG화학, 중국서 필러 브랜드 ’와이솔루션‘ 포럼 성료
LG화학, 중국서 필러 브랜드 ’와이솔루션‘ 포럼 성료
  • 김수진 기자
  • 승인 2023.04.14 10:56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료진 등 60여 명 초청해 ’We Know Asian Better‘ 슬로건으로 포럼 개최
중국 에스테틱 연구위원회 운영으로 중국 고객 특화 시술 방안 제시
LG화학 에스테틱사업부장 김혜자 상무(우측 여섯 번째), 중국성형미용협회 이국흥(Li Guo Xing, 우측 세 번째) 부비서장 등 주요 참석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LG화학)
LG화학 에스테틱사업부장 김혜자 상무(우측 여섯 번째), 중국성형미용협회 이국흥(Li Guo Xing, 우측 세 번째) 부비서장 등 주요 참석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LG화학)

[바이오타임즈] LG화학은 최근 히알루론산 필러 ‘와이솔루션(Y-SOLUTION)’을 아시아 톱브랜드로 확고히 자리매김 시키기 위해 아시아의 가장 큰 시장인 중국에서 메디컬-에스테틱 전문가, 패션 및 예술계 인사, 왕홍(인플루언서) 등 60여 명을 초청해 학술 포럼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아시아 고객을 잘 이해하는 필러, 와이솔루션(Y-Solution, We Know Asian better)’을 슬로건으로 개최된 이번 포럼에서는 풍부한 임상 사례를 바탕으로 중국 등 아시아 고객의 미적 지향점에 대한 심도 깊은 논의가 오갔다는 설명이다.

이어 LG화학은 중국 고객 특화 시술 방안 제시를 위한 중국 에스테틱 연구위원회 운영을 알리는 선포식을 진행했다.

회사는 중국 에스테틱 연구위원회 운영으로 중국성형미용협회 등 의료 전문가뿐만 아니라 미술 및 예술계 인사들로 조직을 구성, 미적 지향점을 재정의하고 최적의 에스테틱 접근 방안 등을 발굴하기로 했다.

LG화학 에스테틱사업부장 김혜자 상무는 “과거의 획일적 미(美)와 달리 각자의 개성을 극대화한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뷰티 트렌드에 발맞춰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겠다”며, “와이솔루션의 브랜드 철학인 과학 기반의 ‘균형 미학’ 구현을 위해 임상해부학을 적용한 고유 시술법을 지속 연구 및 제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바이오타임즈=김수진 기자] sjkimcap@bio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jutamin 2023-04-18 11:01:51
일론머스크, 킴카다시안 돌풍약물!!! 세마글루타이드(GPL-1) 월1회주사 당뇨, 비만치료제 조단위 기술이전 협상중!!! - 펩트론

https://www.edaily.co.kr/news/read?newsId=01079126632489312&mediaCodeNo=257&OutLnkChk=Y